HP V115W USB 8G

USB를 모으는 습관이 생겼다.

USB를 구입할 때마다 '이건 이러이러한 목적으로 꼭 필요해서 산다'는 자기 정당화 과정을 거치지만, 냉정하게 돌아보면 그걸 꼭 필요해서 산 것만은 아니었다. 이젠 습관이려니 한다.

 


이번에 내 손에 들어온 것은 HP V115W USB 8g. 휴대폰에 항상 걸고 다녔던 아이리버 도미노 8g의 슬라이더 부분이 주저앉아버려 포트에 꽂을 때마다 삽입되지 않고 밖으로 쑥 밀려버린다. 디자인에 혹 해 구입했지만 그 허약한 체형은 처음부터 좀 불안했다. 이제 휴대폰 연결 USB의 자리를 다른 녀석에게 넘겨줄 시간이 되었다.


HP V115W는 겉모양도 튼튼하게 생겼다. 크기는 도미노보다 작지만 금속재질의 외투가 겉을 보호하고 있어 안심이 된다.


하나 아쉬운 점이라면 구입시 휴대폰 연결고리를 포함하고 있지 않다는 점. 전자제품매장에 직접 가서 샀는데 연결고리가 없다는 이유로 사기를 포기했다가 종업원이 다른 제품의 고리를 빼내 무료로 건네 주길래 계산하고 집어왔다. 이런 작은 이동성 제품에 왜 연결선이 들어 있지 않은지 의문이다.

꽤 오랫동안 함께 했던 도미노는 그 멀쩡한 저장능력에도 불구하고 부러진 슬라이더 부분 때문에 서랍 속으로 직행했다. V115W는 그 자리를 오래 지키길 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