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XPress XD1 USB 2.5인치 외장하드 120G Red Wine



40기가짜리 노트북 하드가 조금은 버겁게 느껴져 외장하드 구입. 사실 그렇게 필요에 의한 것은 아니었으나 쌓아둔 마일리지를 이용했기에 불필요한 지출은 없었다. 두고두고 잘 사용하면 되겠지. 120기가 용량의 LG Xpress XD1 외장하드. 색상은 레드 와인.


박스는 특별할 게 없다. 본 제품은 블랙 펄과 레드 와인 두 가지 색상이 있다.


구성품으로는 외장하드와 인스톨 CD, 그리고 파우치와 인쇄된 매뉴얼이 있고, 전원보조 케이블, Y자 케이블을 포함한 세가지 USB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다. 케이스에 내장된 하드디스크는 Hitachi HTS543212L9A300 SATA 120G.


휴대폰과 비교했을 때의 크기. 2.5인치 제품을 처음 써보는 거라 감이 안 왔는데 생각보다 작다. 지갑 정도의 크기. 무게도 묵직한 느낌을 예상했으나 가벼운 편. 사실은 1.8인치 하드를 구입하려다 비싼 가격에 2.5인치로 우회.


파우치에 들어간 XD1. 옆에 짧은 USB 케이블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케이블만 따로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는 셈이다.


파우치를 닫은 후 뒤쪽 뚫린 공간으로 케이블 연결이 가능하다. 연결되면 붉은 색 LED가 점등된다. 잠깐 사용 후 자세한 장단점은 모르겠고 외장하드를 처음 써봐서인지 자료의 전송속도가 굉장히 빠르게 느껴진다.

 


그리고 사진이 잘 안 나와서(잘 못 찍어서) 그렇지 레드 와인 색상이 꽤 예쁘다는 사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