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도미노 USB 8G

다른 이들에게 빌려주었다 아직 회수하지 못한 USB메모리가 몇 개 있는 것 같다. ‘있는 것 같다’는 확신 없는 어미를 사용한 이유는 그만큼 정확하지 않아서다. USB메모리는 가격도 저렴해 급할 때 곁에 없는 경우 충동적으로 구매해 왔으니 그럴 만도 하다. 사는 것도 부담 없고 빌려주는 것도 부담 없다. 아주 중요한 자료들을 넣어놓고 자주 사용하는 것은 하나뿐. 그러니 아직 받지 못한 녀석들 외에도 속이 빈 채 놀고 있는 메모리 또한 집안 구석 어딘가에 있을 법하다.

 


아이리버 도미노(Iriver Domino) USB메모리를 구입한 것 역시 그다지 큰 동기는 없었다. 빌려주고 받지 못한 것들이야 잊은 셈 치고 지금 쓰는 메모리는 1G짜리 뿐이라 조금 큰 용량이 필요했을 뿐이고 그 때 이 제품이 눈에 띄었을 뿐이다. 솔직히 말하면 성능은 둘째치고 겉모습에 혹했다. 그래도 이왕이면 큰 거라고 8G를 선택.

 

 



사진으로만 보다가 막 받은 도미노는 역시 디자인이 볼만했다. 슬라이드 방식으로 만들어진 이 USB메모리는 무척 작은 크기에 매우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다. 기존에 쓰던 이메이션 미러(Imation Mirror)와 비교해보면 그 깜찍한 외양이 더욱 돋보인다. 그러나 작은 크기만큼 견고한 느낌은 없다는 것이 단점이긴 하다. 실제로 이메이션 미러는 막 꽂아도 잘 돌아갈 것 같지만 아이리버 도미노는 USB단자에 꼽는 과정에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 혹여 부러질까 해서다. 선물용으로 하나 더 구입했는데 받을 이에게도 이를 주지시켜야겠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