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 CD 도착

알라딘 TTB 리뷰 당선적립금으로 일단 CD 한장과 책 한권을 주문했다. 왠지 적립금을 금방 써버리면 기분좋은 당첨의 여운이 오래가지 않을 것 같다는 단순한 생각에 일부만 사용, 어쨌든 오늘 CD와 책이 도착.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택배박스는 아무리 작은 것이 와도 반갑다. 원래 음악CD는 알라딘에서 주문하지 않음에도 이번에는 적립금 사용을 위해 주문해봤다.

       

주문한 내용물은 드림 씨어터의 신보 Systematic Chaos와 폴 오스터의 환상의 책. 드림 씨어터의 앨범은 Awake이후로 발매직후 구입하지 않은 첫번째 앨범이 되었다. 그동안 다소 멀어졌던 것일까?

환상의 책은 예전에 누군가가 추천해 준 책인데 이제서야 읽어보게 되었군. 사실 폴 오스터의 책은 처음이다.



Systematic Chaos는 DVD가 포함된 버전이다. 이번 앨범은 로드러너로 레이블을 옮긴 후 발매된 첫번째 음반이라서, 앨범 뒷면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빨간 Roadrunner표시가 왠지 낯설다. 국내에는 CD만 라이센스되어 발매된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래서 이것은 수입반으로 주문할 수 밖에 없었다. 두 버전은 서로 커버도 다르다.

 <- CD버전    <- DVD포함

음, 아무래도 칙칙한 전자보다 후자쪽이 더 멋져보인다. 게다가 DVD도 포함되어있고 말이지. 수집욕이 있는 팬이라면 아마도 두 장 다 구매할 듯 하지만...

천천히 들어보고 읽어봐야겠다. 알라딘 TTB에 다시 한번 감사.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