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가입방법

애드센스에 가입하는 절차는 간단합니다. 다음의 순서를 따라하기만 하면 됩니다. 아래의 스크린샷은 애드센스 가입하기 추천광고를 클릭하면 이동하게 되는 첫 화면입니다.

                 


① 첫 화면의 지금 가입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웹사이트 URL에는 위 화면처럼 광고를 게재할 자신의 웹사이트에서 http://를 뺀 나머지주소를 입력합니다.

웹사이트 언어한국어를 선택합니다.

④ 개인적으로 운영할 것이므로 계정 종류개인을 선택하고, 국가 또는 지역에서는 한국을 선택합니다.

수취인 이름에는 영문이름을 입력하되, 공식적으로 사용하는 이름을 씁니다.

   


주소에는 영문주소를 입력해야 합니다. 영문주소이곳에서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 주소작성방볍:
- 영문주소거꾸로 작성합니다. 상세주소로부터 동, 구, 시, 도, 국가 순으로 입력합니다.
- 주소란의 제일 윗칸에는 상세주소 즉, 아파트일 경우 동호수, 아파트명순으로 입력합니다.
- 두번째 칸에는 를 역시 거꾸로 입력합니다.
- 도시란에는 거주하고 있는 를 입력합니다.
    (서울시의 경우 여기에 를 윗칸에 까지를 입력해도 상관없습니다)
- 시/도에서는 (서울 등의 경우 를)를 선택합니다.
- 우편번호영문검색시 나온 우편번호를, 혹은 왼쪽 물음표(?)를 통해 검색한 우편번호를 입력합니다.

전화번호란에는 국가번호-0을 제외한 지역번호-전화번호 순으로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서울(02)에 살면서 123-4567번을 사용하는 경우, 82-2-123-4567 로 적어줍니다.
   
만약 경기도(031)의 같은 번호라면 82-31-123-4567 로 입력합니다. 이때 맨 앞자리 82는 한국의 국가번호입니다.

⑧ 마지막으로 정책란에 모두 체크하고, 각종 정보입력이 제대로 되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한 후, 맨 아래쪽의 정보 제출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애드센스측에서 귀하의 사이트(블로그)가 광고게재에 적합한지를 심사한 후(약 1~3일 소요) 확인메일을 보내줍니다. 적합판정을 받으면 필요한 절차를 거친 후 사이트에 광고코드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